영카트 모바일 카드결제 문제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영카트 모바일 카드결제 문제

QA

영카트 모바일 카드결제 문제

본문

PC에서는 결제가 언할이 이루어 지는데, 모바일에서는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출력되면서 결제가 진행되질 않습니다.
 

모바일 결제가 잘 진행되다가 신상품 등록 후 부터 모바일만 결제 오류가 나네요.

고수님들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1847750179_1563951438.2255.pn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