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결제시 문제가있어서요

영카트 결제시 문제가있어서요

QA

영카트 결제시 문제가있어서요

본문

현재 영카트를 아미나빌더를 통해서 사용하고있는데요.

최근에 몇건이 이상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주로 모바일이 문제가 되는것 같아서요

문제는 결제가 진행되고 참고로 결제사는 이니시스입니다.

주문폼 작성 후 결제하기를 클릭시 이니시스로 넘어가고

결제가 진행되고 다시 홈페이지로 돌아오는 도중

문제로 주문서는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고

pg사 이니시스만 결제가 되어있어서

저희도 체크하지 못하고 시간이 지나고

1~2주 후 고객님이 전화오셔서 주문했는데

물건않보내준도구요 그때서야 보니

결제는 되어있으나 쇼핑몰에 주문정보가 없어서

확인되지 않는 건입니다.

이게 저희만 이러는건지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이 증상을 해결하려면 어떤방법이 있을까요?

pc는 아직까지 못본것 같구요

주로 모바일만 생기는듯 합니다.

최근들어 약 5건 이상입니다. ㅠㅠ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여러번 테스트를 해보셔야알수있습니다. 브라우저별로 주문해보고 

 

원인을 찾지못한다면 관리자 실수로 여겨집니다.

문제는 관지자 페이지에 리스트가 없습니다.

pg사에는 결제내역이 있구요

고객인 주문을 진행하며 결제까지 모두 끝냈는데

관리자페이지에는 넘어오지 못한거로 보여집니다.

현재까지 7건정도 확인되어서 고민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