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를 수정해도 사이트에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php를 수정해도 사이트에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QA

php를 수정해도 사이트에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본문

xampp를 사용하여 그누보드5를 설치하였으며 index에 있는 내용을 수정하고 카테고리 등을 추가하거나 하고 싶어서 php를 직접 건드리는 중인데 아무리 고치고 xampp를 다시 실행하고 해도 바뀐 내용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http://gnuwiz.com/bbs/board.php?bo_table=gnu_study&wr_id=6

xampp에 설치하기 위해서 따라한 방법 (주소)

 

관리자페이지에서 게시판을 삭제한 것은 잘 적용이 되는데 왜 php 수정은 적용되지 않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기본테마를 사용하신다면 /theme/basic/tail.php 파일을 수정하셔야 적용됩니다.

!!! 해결했습니다 기본 테마여도 테마에서 수정을 해야 하는지 몰랐습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소스 수정 역시 바깥의 php파일이 아닌 내부의 php를 고쳐야 하나요? 폴더 밖에 나와있는 소스는 어떤 역할을 하는 건가요? (제가 채택을 하는 바람에.. 댓글 쓰는 창이 좀 바뀐 거 같은데 따로 쪽지를 주셔도 댓글로 달아주셔도 괜찮습니다. 혹시 번거로우시다면 그냥 넘어가셔도 괜찮습니다.)

if(defined('G5_THEME_PATH')) {
    require_once(G5_THEME_PATH.'/index.php');
    return;
}

이런식으로 테마폴더를 지칭한다면 해당 테마폴더의 파일을 수정해야 합니다.

다른 파일을 수정하신 거 아닌가요

테마를 사용 중이면 테마 폴더에 있는 파일을 수정해야 합니다

theme/테마명/index.php

반응형 테마라면

theme/테마명/mobile/index.php

기본 테마를 사용하고 있으며 다른 테마를 다운받은 적은 없습니다. 제가 수정한 파일은 g5 폴더에 넣은 tail.php 파일이며, 구성의 수정도 아닌 내부의 사이트 정보에 대한 간단한 문장 수정조차 반영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파일을 살펴보면 확실히 내부의 내용은 바뀌어 있는데 왜 사이트에는 반영이 되지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127.0.0.1 의 로컬호스트로 들어가 보는 것이 아닌가요? ㅠ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7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