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플레어 적용 시

클라우드플레어 적용 시

QA

클라우드플레어 적용 시

본문

현재 이용하고 있는 A 사이트에 클라우드플레어를 적용했습니다.

 

A 사이트에 100MB 조금 넘는 정도의 자료를 업로드하니 클라우드플레어 관련 에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몰랐는데 클라우드플레어 무료 플랜을 사용하면 업로드 1회당 100MB가 최대라고 합니다.

 

그런데 B 도메인의 네임서버를 클라우드플레어가 적용 된 A 사이트의 클라우드플레어 전용 네임서버로 변경했습니다.

 

업로드 오류가 뜨고난 후 A 사이트와 도메인은 그대로 정상작동하지만 B 도메인을 A 사이트의 네임서버로 바꾸었던

 

B 도메인은 계속 

 

웹페이지가 일시적으로 다운되었거나 새 웹 주소로 완전히 이동했을 수 있습니다.

ERR_NAME_RESOLUTION_FAILED

 

위와 같은 오류와 함께 페이지 이동이 되지 않습니다.

 

 

A 사이트와 도메인 - 클라우드플레어 네임서버로 적용

 

B 도메인 - A도메인의 클라우드플레어 네임서버로 적용

 

에러가 뜨면 뭔가가 바껴서 그런걸까요?

 

관리 사이트에 가서 봐도 아무런 변화가 없더군요.. (문제발생 후 12시간 지남, 네임서버 변경 5일째 잘 되다가 A 사이트에서 저 오류뜨고난 뒤 부터 문제 발생) 혹시 이와 같은 일 겪어보신 분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73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