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에서 커뮤니티만 쓰면서 영카트 결제 필요할때 쓰는거 가능할까요?

영카트에서 커뮤니티만 쓰면서 영카트 결제 필요할때 쓰는거 가능할까요?

QA

영카트에서 커뮤니티만 쓰면서 영카트 결제 필요할때 쓰는거 가능할까요?

본문

1914573444_1584371626.6768.jpg

이전에 질문답변 찾아봤는데 궁금한게 있어서 추가로 질문합니다.

 

사진에서처럼 영카트 다운받아서 커뮤니티 부분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누보드가 아니라

영카트를 설치한 이유는 나중에 영카트 결제부분이 필요할 거 같아서요.

 

질문1> 위에 사진처럼 영카트의 커뮤니티 부분만 사용하다가 필요할때 영카트 결제 부분을 커뮤니티 화면에 연동시켜서 쓰는게 가능하고 힘든 일은 아닌지요? 이전의 질문답변들에서 그누보드만 설치하고 나중에 영카트를 추가로 설치, 덮어쓰는건 난이도가 있다고 들어서요. 그래서 영카트내 커뮤니티를 쓰면서

영카트 결제를 필요할 때 갖다써라고 하시는거 같아서요

 

질문2> 영카트내 커뮤니티로 운영하면서 회원가입한 사람은 나중에 영카트 결제부분을 연동할때 아이디 비밀번호 같은 DB가 연동이 되는 건지요? 영카트내 커뮤니티 회원 = 영카트내 영카트 회원 동일인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가능은 하지만 결제 연동은 샵쪽에만 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페이지에 갖다 쓰는건 초보자가 하기에 힘든 작업입니다. 게시판 스킨처럼 그냥 갖다 쓰는 방식이 아니라서..

영카트 개념이.. 그누보드 기반에 샵만 추가된겁니다. 회원이나 게시판은 모두 동일합니다.

네 언제나 좋은 답변 고맙습니다. 그럼 나중에 작업을 의뢰해서라도

링크했을 때 영카트 샵쪽으로 페이지를 넘어가게 해서 결제를 하게 하는게 가능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영카트를 선택했거든요.

영카트 상품으로 등록하거나 개인 결제에 등록해서 그 페이지를 링크해서 활용한다면 그냥 상품 등록 후 링크만 돌리면 되니 쉽게 처리가 가능하지만..
그런게 아닌 그냥 일반 페이지에 결제만 달 거면 영카트를 설치할 필요까지는 사실 없습니다.
그냥 그누보드에 결제만 다는 게 더 낫겠죠.
영카트 관련 기능은 전혀 활용하지 않고 단순히 결제만 필요한 거라면 그누보드만 설치해서 작업하고 나중에 결제만 따로 의뢰하시는 게 나을 겁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70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