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결제 후 세션 메세지 해결 방법이 있나요? BNine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2020.04.02 13:20:18 조회 6794 (222.♡.♡.2) 목록 본문 모바일에서 결제시 "세션이 만료 되었거나 유효하지 않은 요청 입니다." 라고 나오는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고객이 메세지가 자꾸 뜬다고 해서요.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공유 #영카트5 #세션 #결제 #모바일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좋아요순 최근순 오래된순 플라이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님의 답변 2020-04-02 13:23:44 210.♡.♡.182 채택 0 결제 요청시 처리되어지는 과정중에 발생되는 문제인데 제작의뢰를 통해 소스 확인후 대응이 가능한 부분이라 보여집니다. 댓글쓰기 주소복사 스크랩 0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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