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호스팅 질문좀요...

웹호스팅 질문좀요...

QA

웹호스팅 질문좀요...

본문

지금 가상서버호스팅을 이용중입니다.나쁜녀셕들에게 디도스 공격을 당하는 중인데요..

방어가 어렵네요..만약 웹호스팅으로 갈아탈경우 디도스 공격으로 부터 방어가 될까요?

호스팅은 카페24 사용중이며..웹호스팅의 경우 가상서버호스팅과 다르게..자체적으로..

방어할수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던거 같은데..고수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네요..

가상서버호스팅보다 웹호스팅이 디도스 방어에 유리할지?그리고 어떤식으로 

방어를 해야될지..현재는 속수 무책이네요.. 한번에 트래픽공격을 당하게 되면 

홈페이지접속이 불가하거나 속도가 느려져서 ..어려움이 있는 상황이네요..

아 그리고 카페24쪽에서는 단독 웹호스팅을 권하던데..그렇게 가는게 좋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웹호스팅은 일정 비율의 트래픽(디도스 포함)이 되면 방출 될수 있습니다.

 

일단 가상서버에 디도스를 방어하는 프로그램(라이브러 포함)을 설치해서 방어해 보시고

IP를 바꾸어 보시는것도 디도스를 회피하는 방법중 하나 입니다.

 

Fail2Ban, IPTables, mod_evasive 등 여러가지 프롤그램을 설치 및 설정하시고 대응 해 보시길....

 

정 안되시면 디도스 방어 전문 호스팅을 이용해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물론 비용이 좀 비쌉니다....ㅠㅠ

 

 

ip를 바꾸어보라는것은 가상서버호스팅을 변경하라는건지.. 아니면 도메인주소를 바꾸라는건지 여쭈어봐도 될까요?그리고 디도스 방어 전문 호스팅이라는건 어디에있는건지?추천좀 부탁드려봐요..대략비용 알려주시면 더 감사할꺼 같고요

가상 업체에 따라 다르지만 고정IP대역을 바꿀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만약 없다면 관리자에게 문의 해 보셔야 합니다.

구글검색에 디도스방어 호스팅 또는 디도스방어 서버 호스팅 이라고 검색하시면 많은 정보가 나옵니다. 참고 하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4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