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5 2개설치에 각각 도메인을 적용하려고하는데 htaccess 말고는 다른방법없나요?

그누보드5 2개설치에 각각 도메인을 적용하려고하는데 htaccess 말고는 다른방법없나요?

QA

그누보드5 2개설치에 각각 도메인을 적용하려고하는데 htaccess 말고는 다른방법없나요?

본문

웹호스팅서버라 제약이 많네요

 

1) aaa.com

2) aaa.com/gnu2 (1번의 DB 첨부파일공유)

 

이렇게 작업을 해두고 2번 도메인을 .htaccess를 이용하여 다른도메인을 적용시켰습니다. 

근데 이렇게 하니 1번의 데이터를 공유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미지를 못가져오네요 상대경로로 /../ 를 이용하다보니 .htaccess 에서 안먹히는것 같습니다.

.htaccess 를 사용하고도 이미지를 공유할수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지만

bbb.com/gnu2 의 url 형식으로 보이더라도 일단 문제가 없으면 이런방식도 좋을것 같은데 무슨방법이 없을까요?

경황이 없어 이해안되게 적었을까봐 걱정이 되는군요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data 폴더를 symlink 하는게 제일 편하긴 한데요... redirect 로는 어려울것 같아요.

/gnu2/data 폴더 같이 쓰시고

config 에서 aaa.com 에서 data폴더 지정을 /data가 아니라 /gnu2/data 로 하시면 쉽게 해결되겠네요.

해당 주소가 다른 주소로 사용하다보면 다른주소인 aaa.com의 이미지 경로에서 불러와 사용하셔야 합니다. 아니면 이미지 경로를 링크방식으로 폴더를 만들어서 쓰시는 방법도 있긴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