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창업 지원, 수수료 국내최저 2.9% 제공 이벤트!

상품관리 상품삭제 에러

그누보드5
영카트5
스터디
Q & A
제작의뢰
컨텐츠몰
부가서비스
소모임
커뮤니티
부가서비스
KCP 이벤트!
상품관리 상품삭제 에러

QA

상품관리 상품삭제 에러

본문

영카트 5.3에서 영카트 5.4.2.7.1 5   업그레이드  이후  쇼핑몰 관리자에서 상품선택삭제 시

내부서버 오류 http500 에러가 남니다.

어느부분 문제 일까요.

3698736014_1596517759.5944.png

이 글을 내 페이스북 계정으로 보내기 이 글을 내 트위터 계정으로 보내기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채택됨

휴란드님의 답변

해당 화면만으로 답변이 가능한분들이 존재 할지 모르겠습니다.

질문 자체가 너무 광범위 합니다.

 

https://ra2kstar.tistory.com/102

에러 출력 설정해서 에러 내용부터 확인 하시고, 내용에 따라 조취하시기 바랍니다.

 

 

주소복사
채택됨
답변의 댓글

당당당구리님의 답변

휴란드 님 말씀처러 에러 부분을 찾아서

   $file = G5_DATA_PATH.'/item/'.$it['it_img'.$i];
   // $file = G5_DATA_PATH.'/item/'.clean_relative_paths($it['it_img'.$i]);

    $destfile = G5_PATH.$data_path;
    // $destfile = G5_PATH.clean_relative_paths($data_path);

      
    원래 버전에 있는 함수로 수정하니  됩니다.
    뭔가 함수부분이 안맞는 듯
 

주소복사
답변의 댓글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92,349 | RSS
고마운 분의 도움으로 질문을 해결하셨다면, 채택을 눌러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어떻게 질문해야 할지 모른다면 질문하는 방법을 읽어 보신후 질문해 보세요.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41 회 시작20.10.16 07:30 종료20.10.22 19:41
  2. 참여18 회 시작20.10.15 12:15 종료20.10.22 12: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06212)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대표메일: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217-81-36347 대표:홍석명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이총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