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메일테스트 관련 질문

관리자 메일테스트 관련 질문

QA

관리자 메일테스트 관련 질문

본문

관리자 페이지에서 메일테스트를 해도 메일이 안오네요.

 

받는곳 메일은 네이버입니다. 서버에서 메일서버?그런걸 따로 설정하거나 해야할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1차적으로 관리자 페이지 기본환경설정에서 관리자 메일주소를 변경해보세요.

기본으로 셋팅된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메일주소 노출방지 ***이 네이버에서 스팸으로 빠지더라구요.

변경해서 해보시고 안되면 다시 질문주세요

혹시라도 관리자의 이메일정보가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메일주소 노출방지 ***

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만일 위와 같다면 정상적인 본인이메일을 넣어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60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