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게시판으로 사용하시는분 계시나요?

사내게시판으로 사용하시는분 계시나요?

QA

사내게시판으로 사용하시는분 계시나요?

본문

그누보드로 사내게시판으로 사용할려고 하는데요.

혹시 업무보고서나 품의서등을 전자결재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 있나요?

현재 업무보고는 엑셀로 작성해서 메일로 보내고 있는데 너무 비생산적인것 같아서요.

워낙 소규모라(6명) 게시판으로 하는게 효율적인것 같은데 선배님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시중에 많은 erp 솔루션들이 있습니다.

그 중 원하는걸로 사용하시면됩니다~

 

소규모시라면 오픈오피스(네이버)등으로 협업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비용투자를 좀더 하실수 있으시면

시놀로지 나스 구입후 그룹웨어로 셋팅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인트라넷 설정으로 사내 게시판 정도 로는 문제 없는데 품의서나 결제등 기능으로 사용하려면 튜닝작업이 필요해보입니다. 보안부분도 확인해야겠지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