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쓸때 별점을 여러개를 줄 수 없나요?

리뷰 쓸때 별점을 여러개를 줄 수 없나요?

QA

리뷰 쓸때 별점을 여러개를 줄 수 없나요?

본문

영카트를 이용해서 상품을 판매하고 그 판매된 상품에 리뷰를 달수 있는데 점수를 통으로만 줄 수 있더라구요. 

혹시 예를 들면, 배송점수, 상품이 맘에 드는가 등에 관한 질문을 넣어서 개별적으로 점수를 매길수 있을까요?

 

5종류 정도로 넣으면 좋을 것 같아서요. 그리고 그게 점수화가 되는 거면 총점기준으로 리뷰를 정렬을 했으면 합니다.

 

별점은 기본영카트로도 사용하는데 그게 통점수라서....

좀 디테일 한 점수를 반영해 보고 싶어져서 문의 드립니다. 제가 잘 못찾아서 그런건지 별점관련은 있긴한데 여러개의 별점을 합산 후 평균값을 내거나 하는 방식은 못찾았어요.

 

혹시 이부분의 대한 것은 아예불가능 한 것인지 아니면 해볼 수 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 리뷰를 기준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사이트다 보니 리뷰가 좀 디테일한 편이 좋을 것 같아서 문의 드려요.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추가 개발하면 가능합니다.

게시판용은 비슷한 게 있네요. 평가 항목이 구분되어 있군요.

https://sir.kr/g5_skin/10304

https://sir.kr/g5_skin/10430

기본기능으로 제공되는것은 없고 작은별님 말씀대로 따로 구현을 해야 합니다. 직접하기 힘드시면 제작의뢰를 이용해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