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드 이전버전 결제오류 문의 - KCP 모듈관련

영카드 이전버전 결제오류 문의 - KCP 모듈관련

QA

영카드 이전버전 결제오류 문의 - KCP 모듈관련

본문

안녕하세요. 쇼핑몰을 리뉴얼 중인데 

이전에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던 사이트인데 오랜만에 결제 테스트를 해보려고 하니 

결제하기 버튼이 클릭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무통장입금으로 하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는데 

신용카드/계좌이체/핸드폰 결제는 진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관련 글을 찾아보니 아래 2개글이 연관이 있는것같은데. 

KCP 모듈문제인가요?? 

 

현재 영카드 버전은 5.1.18 입니다. 

영카트5 NHN_KCP 액티브X 버전 -> 웹표준 결제모듈로 변환하기
https://sir.kr/yc5_tip/1630

영카트 5 하위버전 결제 모듈

https://sir.kr/qa/377890?stx=%EA%B2%B0%EC%A0%9C+kcp&sst=wr_num&unanswered=0&s_ta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거기 설명되어 있는 그대로 입니다.

NHN_KCP 액티브X 결제를 사용하는 영카트5 사용자만 해당됩니다. 

너무 오래된 영카트5 버전의 경우 공개된 취약점이 많기 때문에, 보안에 취약해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2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