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이전후 스마트폰 메인화면이 안보입니다.

서버 이전후 스마트폰 메인화면이 안보입니다.

QA

서버 이전후 스마트폰 메인화면이 안보입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관리하는 사이트가 최근 서버 버전으로 인해 서버를 이전했는데요.

다 잘 표시는 되는데

스마트폰에서 테스트 하면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이 안나오는데 왜 그런지 지혜를 나누어 주실분 계신가요?

 

이전 하면서 pc상 이미지 문제정도 수정했구요. 관리자 화면등 잘 나오고 있습니다.

스마트폰화면 역시 메인화면을 제외하곤 잘 나옵니다.(index페이지를 제외하곤 잘나오는게 잘 이해가 되질 않아요)

 

크롬과 파폭(pc 브라우져)에서 스마트폰화면에서 보기 하면 스마트폰 화면으로 나오는데요.

실제 스마트폰에서는 화면이 하얗게 나오는 문제 입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kkan.co.jp/ 입니다.

 

더 필요한 정보가 있으시면 글수정을 통해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그냥 접속해도 안 나옵니다.   아마도 로컬 캐시에 있는 것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파이어폭스 같은 곳에서 모든 것을 지운 상태에서 접속해서 나오는지 체크해 보세요.

어디가 안나오고 있나요?
한달전에 서버 이전후에 사진이랑 내용수정도 좀 있어서 오늘도 몇시간정도 화면 보면서 수정 작업 했는데요.끝나고 오늘은 왠일로 실제로 아이폰에서 봤는데 지금 메인화면만 안나오고 있습니다. 로그인페이지랑 다른 페이지는 잘 나오고 있습니다. 로컬캐시 문제는 아닌거 같아요.

위의 링크 접속하면 하얀 화면만 나옵니다. 크롬/파이어폭스 모두 같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http://kkan.co.jp/bbs/board.php?bo_table=info
혹시 그럼 위에 페이지도 안보이시나요?
지금 한번도 위의 사이트에 접속한적 없는 사무실의 다른 pc를 켜서확인해 봤는데요 pc에서는 다 잘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홈페이지 수정한 부분도 수정되어져서 나오고 있습니다.
혹시 외국 사이트 차단되신거라던지 그런 문제 일까요? 현재 일본이고 홈페이지 서버도 일본서버입니다.

혹 한국에서 안보여 진다면 이젠 어떻게 해야하나.....

위의 페이지는 잘 보입니다.  지역문제는 아닌것 같고.. 서버 세팅 문제 같습니다.

 

index.html로 접속하면 file not found라고 나오네요   

 

파이어폭스에서 설정들어가면 히스토리 옵션이 있는데, 여기를 Never Remember history로 세팅해 놓으면,

 

CSS문제가 생기는 곳은 (캐시문제등) 파이어폭스를 시작할 때 마다 모든 CSS를  지우고 접속합니다.

 

테스트해 보기가 편합니다.

 

메인만 그런 걸로 봐선, 아무래도 소스 문제 같은데.....

제작의뢰 게시판에 문의해 소스 공개 후 해결하셔야 할 듯...

pc상으로는 잘 나왔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볼때 index가 그냥 하얗게 뜨는 문제 였습니다.

혼자서 소스문제 소스문제~ 당연한 이야기긴 한데 잠시 눈감고 생각해 보니 한가지 해볼수 있는 방법은 있는것 같더라구요.
지금 문제가 뭔지는 몰라도 비교는 가능하겠다 싶어서 열심히 폴더를 찾아봐서 오래전 같은 사이트를 백업해뒀던 파일을 찾아내어 현재 소스와 비교해 보았습니다.비교 프로그램 돌리다가 추가된 소스를 발견했고 수정해서 잘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맘편히 게임 할수 있겠네요...

일단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제가 한달전 서버 이전작업을 하면서 뭔가 잘못한것 같습니다.
뭐 이것도 당연한 이야긴데 ㅎㅎ

처음에 원인을 찾을때 증상이
index.php가 pc화면은 나오는데 스마트폰 화면이 안나오는 증상이었고, 다른 게시판 페이지들은 모두 pc,스마트폰 문제 없이 나왔기 때문에 index.php(pc와 스마트폰이 서로 다른 폴더에서 작동하고 있어서 css에서 깨지는건가 하고 찾아봤습니다.)

그러다 이건 냑이다 싶어..질문을 하게 됐구요..

님께 소스문제 답변받고 ...그렇지 당연히 소스문제지 하면서 최상위 adm 폴더 포함 제일 위쪽부터 봤습니다.
메인 index파일에 if(isset($_REQUEST['cm9yX3JlcG9ydG'])){die(pi()*7);} 로 시작하는 문구를 발견하고 뭔가 싶어서 예전파일 혹시 있을까 찾아 봤더니 서버 변경하면서 추가된 소스 같아서 지웠더니 바로 되네요.

하지만 사이트 외적인(눈에보이는)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는데 서버이전 하면서 추가된 파일이 이상하게 여러개 발견 되었습니다.

게임 키려다가 혹시또~ 싶어서 지우고 있습니다. ㅎㅎ

일이좀 허무하게 해결이 됐는데 데자뷰같은...
전에도 하루종일 못찾았던것을 잠잘려고 누웠다가 혹시 내가 그런 실수를 하면서 벌떡 일어나 바로 해결했던....콜론이랑 세미콜론이 잘못 찍혀져가지고... 아픈 기억이 ....

암튼 원인이라고 믿었던 것을 다시 생각해보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관심 가져주신 마젠토 님도...

듣도 보도 못한 코드가 심지도 않았는데, 심어진 건가요?
생소한 코드네요.ㅋ
구글링 해보니 무슨 쉘 체크 소스라고 나오긴 하네요.
https://www.google.com/search?q=cm9yX3JlcG9ydG&oq=cm9yX3JlcG9ydG&aqs=chrome..69i57.1302j0j4&sourceid=chrome&ie=UTF-8

네 저도 같은 페이지 구글링해서 어제 확인 했습니다.
진짜 이유를 모르겠는데 index.php 파일에 이파일이 들어가 있었어요.
것도 php파일 안쪽에 ㅎㅎ
좀 어이가 없기도 했는데 암튼 지우고 잘 나오고 잘 해결 되었습니다.
왜 그랬는지는 아직 알지 못하구요.서버이전 한날로 가서 이전 과정을 다시 보고 싶은데.
다음번에 서버이전은 전과정을 고프로로 찍어놔야하나 싶습니다.ㅎㅎ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41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