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나의 사이트에 두개의 각다른도메인접속

안녕하세요 하나의 사이트에 두개의 각다른도메인접속

QA

안녕하세요 하나의 사이트에 두개의 각다른도메인접속

본문

안녕하세요 하나의 사이트에 두개의 각다른도메인접속 을 구현하고자합니다.

a..com 접속시에는 타이틀이 안녕하세요 라고하면.

b.com 사이트 는 방가워요 라는 각 다른타이틀로 지정하고싶습니다. (영카트 사용중입니다)

구글링하고좀찾아보니 저렇게 하면된다는데. 사이트 내용은 동일하고. 헤더 부분만 다르게 사용하고싶은겁니다.

 도메인은 연결해놨고. 밑에처럼 이용하니까. 잘안되더라구요. 아. 그리고 재가 https 클라우드플레어 이용중인데. 밑에처럼하면 강제로 http 로접속되던데 어떻게해야하는것인가요 ㅠㅠ

 

 



<?php
//index.php 에 넣으면 됩니다. index.php 주소는 안바뀌고 해당페이지 내용을 보여줍니다.
 if($_SERVER['HTTP_HOST'] == "a.com"){
  include_once(G5_THEME_SHOP_PATH.'index1.php');
 }else if($_SERVER['HTTP_HOST'] == "b.com"){
  include_once(G5_THEME_SHOP_PATH.'index2.php');
 }
?>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위소스는 딱히 http로 리다이렉트 시키는 부분이 없습니다. 물론 

index1.php  이페이지에 뭔가 있다면 그럴수 있으나.

저 소스 만으로는 http로 접속하면 http로  https로 접속하면 https로 남아 있어야 합니다.

http 는해결했구용. a..com 접속시에는 타이틀이 안녕하세요 라고하면.

b.com 사이트 는 방가워요 라는 각 다른타이틀로 지정하고싶습니다. (영카트 사용중입니다)

구글링하고좀찾아보니 저렇게 하면된다는데. 사이트 내용은 동일하고. 헤더 부분만 다르게 사용하고싶은겁니다. 이부분이 궁금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46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