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
KCP 창업 지원, 수수료 국내최저 2.9% 제공 이벤트!

영카트 결제 오류 문의..

영카트 결제 오류 문의..

QA

영카트 결제 오류 문의..

본문

모바일에서만

결제진행할 때 

2948941001_1605688668.6804.png

이렇게되는데 이니시스측에다가 문의하면 계속 모바일 구버전이라고하고..

영카트최신버전으로 설치했는데..

 

혹시 비슷한 경우 있으신가요..?ㅠ

이 글을 내 페이스북 계정으로 보내기 이 글을 내 트위터 계정으로 보내기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채택됨

thisgun님의 답변

KG 이니시스에서 미등록가맹점 문제는

 

1. 상점아이디를 잘못 입력했을 경우

 

2. 아직 카드 심사가 다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이렇게 생깁니다.

주소복사
채택됨
답변의 댓글

SugarSkull님의 답변

https://sir.kr/qa/99214

위 글에서 아래의 내용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모두 확인해보신 사항이신가요?

 

2) 이니모바일(모바일 결제시 사용)

– 연결대상 : mobile.inicis.com (118.129.210.57, 211.219.96.166)

– 프로토콜 : TCP

– 포트번호 : 443 (https)

– 연결방향 : OUTBOUND

2. PHP 확장 설치 확인

PHP를 컴파일하여 설치하신 경우 아래 옵션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with-openssl, –with-mcrypt, –enable-sockets
패키지로 설치하신 분의 경우에는 XML, OPENSSL, SOCKET, MCRYPT, CURL 관련 확장을 필히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소복사
답변의 댓글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852
고마운 분의 도움으로 질문을 해결하셨다면, 채택을 눌러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어떻게 질문해야 할지 모른다면 질문하는 방법을 읽어 보신후 질문해 보세요.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대표메일: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217-81-36347 대표:홍석명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이총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