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발송 문의드려요

메일 발송 문의드려요

QA

메일 발송 문의드려요

본문

영카트5 주문하는 거 테스트 해봤는데 관리자한테는 확인메일이 오던데 주문자한테는 메일이 안오더라구요
주문자한테 주문확인이랑 발송했다는 상태를 메일로 보낼수 있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관리자 > 기본환경설정과 게시판 관리에서 메일발송 사용 설정에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메일테스트를 이용해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는지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관리자의 이메일 주소가 제대로 입력되어 있는지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메일테스트에서 메일 전송이 된다면 주문완료 주문 메일은 발송이 됩니다.

또한 사용하시는 호스팅 계정의 서버ip가 포털 등에 스팸ip로 등록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때는 포털에 문의하셔서 스팸ip를 해제하셔야만 메일 수신이 이루어집니다. 

-----------------------------------------------------------------------------

이전에 비슷한 질문에 편리님이 답변하신 내용인데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