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 적용한채로 공지사항 게시판 불러오기

테마 적용한채로 공지사항 게시판 불러오기

QA

테마 적용한채로 공지사항 게시판 불러오기

본문

bbs/board.php?bo_table=notice  <-기본적으로 세팅되어있는 공지사항 게시판을

cookie <- 홈페이지에 적용한 테마의 head와 tail을 적용하며 만들고 싶습니다.

 

1.

도메인/bbs/board.php?bo_table=notice 로 들어가면 빈 화면이 뜹니다.

 

2.

bbs/board.php를 테마 안에있는 서브페이지 폴더에 넣고 그 주소로 들어가면 게시판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뜹니다.

 

방법이 잘못됐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관리자 > 게시판 관리 > 게시판 목록 에서,

 

공지사항 게시판의 스킨, 모바일 스킨을 => (테마) basic 으로 수정하면 됩니다. (왼쪽 체크 -> 스킨 수정 -> 선택 수정)

=> 현재 테마의 스킨이 적용됩니다. (해당 테마에서 제공하는 스킨으로 적용됩니다. /theme/cookie/mobile/skin/board/basic)

 

2. 는 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직도 무슨 말인지 이해  안되네요;;

테마 적용된 게시판을 불러온다는게 무슨 뜻인가요?

 

 

게시판 설정에서 해당 테마스킨을 불러오면 테마용 스킨을 사용 가능합니다.

 

게시판 관리자 -> 디자인/양식 스킨 디렉토리 ->(테마)스킨폴더명 선택하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적용한 테마 안에서, 메인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 메뉴를 들어갔을떄 게시판이 보이게 하는 작업이 하고싶은데, 공지사항 메뉴를 만들었더니
도메인/bbs/board.php?bo_table=notice
이 링크가 만들어졌는데, 이 링크로 들어가면 아무 화면이 안뜨더라구요ㅠㅠ!

관리자 -> 게시판목록 -> 게시판 명을 찍어보세요. 새창으로 뜨면서 게시판이 안보이면 테마가 오류가 있거나 게시판 스킨에 오류가 있어서입니다.
오류 출력이 안되게 설정되어 있는 서버라면 아무것도 안나올 수 있습니다.

관리자에서 기본스킨으로 변경 후 테스트해보세요.

다른 테마의 스킨은 가져다 쓰기 힘들어요

해당 테마에서 사용하는 css와 현재 사용하는 테마의 css가 겹치는부분이 충돌이 날 수있기때문에

다른 테마의 스킨을 현재 테마로 가져와서 커스텀하시는게 제일 좋은방법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53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