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관리 - 등록된 자료가 없습니다

내용관리 - 등록된 자료가 없습니다

QA

내용관리 - 등록된 자료가 없습니다

본문

내용관리에서 내용추가를 누르고 다 작성한 뒤 확인을 누르면 등록된 자료가 없습니다 라고 문구가 뜹니다.

그리고 기존에 만들어 놓은 내용 수정도 안 되고요...;;

다른 파일들을 특별하게 만진건 없는 것 같은데...;;(제 착각일지도...)

수정하는 방법과 방법이 복잡하거나 없다면 다시 다운로드 받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우선 작성하신 후 확인 버튼 클릭 시 update 페이지로의 전환이 정상적인지 부터 확인해보시고

update 페이지에서 sql이 정상 동작을 하는지도 확인해보세요.

관련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sql 이나 sql_query 단어 찾아보시면 있을텐데요. 그 아랫부분에서
echo $sql; exit; 작성해 두시고 페이지 내용 작성하셔서 확인 누르시면 sql문이 보일겁니다. 그걸 동일하게 카피하셔서 mysql 관련 프로그램 (예:heidiSQL 또는 phpmyadmin 등)에 sql 실행 시켜보시면 됩니다.

등록되는 과정의 쿼리나 데이터가 제대로 전달이 되는지 체크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해당 버전에 맞는 버전을 다운받아서 파일 위치에 맞게 저장을 하시고 해보시거나 그래도 안된다면 뭔가가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그누 5.4.4.9버전이고요, 테마적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낮은 버전을 다운 받아서 ftp로 재업로드 하면 될까요? 그리고 낮은 버전 다운 받아서 전체를 다 덮어쓰기 하지 않고 특정 폴더만 업로드 시키면 안 되나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