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가드결재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에러

영카트 가드결재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에러

QA

영카트 가드결재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에러

본문

PC에서 영카트 가드결재 마지막 단계에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하고 모든거시 취소됨

그리고 모바일에서는 카드결재가 정상적으로 결재됨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크롬80 부분이 제대로 적용이 안되어 발생되는 오류라 보여집니다.

크롬80 적용시 SSL 부분을 적용하셔야 하며 그에 따른 크롬80 부분도 적용해 주셔야 합니다.

 

참고: https://sir.kr/co_notice/1299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736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