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 삭제후 그누보드로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난 후 도메인 접속 에러가 나요.

xe 삭제후 그누보드로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난 후 도메인 접속 에러가 나요.

QA

xe 삭제후 그누보드로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난 후 도메인 접속 에러가 나요.

본문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한가지 가르침을 받고자 문의 드립니다.

 

어느 한분이 대략 10여년 전에 제로보드 xe 로 홈페이지를 만들고 전혀 관리가 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다시 만들기 위해 서버에 있는 xe 파일과 DB를 다 삭제한 후 그누보드를 새로 설치했습니다.

또한 반응형 테마를 구매해서 적용했더 PC에서는 잘 구현이된 상태입니다.

 

다만 휴대폰으로 들어가 도메인을 적고 접속하면 자꾸 www.도메인.com/xe/ 이런 식으로 접속이 되어 웹사이트가 나오지 않고 404 서버 에러만 뜨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자동으로  www.도메인.com/xe/ 으로 접속하도록 설정이 된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하면  www.도메인.com/xe/ 접속을  www.도메인.com/으로 해서 그누보드로 만든 웹사이트가 나오도록 해야하는지 한 수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몇일동안 고민하고 구글로 검색했는데도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강호의 고수님께서 넓은 아량으로 하수에게 방법을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자동접속이라면 호스팅쪽에서 설정하지않았을까싶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5
QA 내용 검색
filter #XE ×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