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결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오류
본문
이니시스에서 신용카드 결제시
결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이라는 안내 문구가 출력됩니다.
크롬 80 세션 문제일까요..?
https://sir.kr/co_notice/1299에서 제시하는 방법을 적용시켜 놓은 상태입니다...
이니시스에 문의해도 관할이 아니라고 하고 막막하네요..
답변 3
크롬 80문제로 결제정보가 일치하지 않다는 오류가 나는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결제정보는 PG사마다 다르긴 하지만,
몇가지 정보( 모듈아이디, 주문번호, 결제금액 등 ) 를 고유값으로 하여 해시값으로 생성한뒤,
해시값과 실제 전송하는 값이 일치할때 정상 처리 됩니다.
이부분에서 싱크가 안맞는것 같으니 확인 해보세요.
완료 페이지에서 post 등을 확인해서 결제값이 제대로 넘어가는지 한번 확인해보셔야할거 같습니다.
커스텀이 있으시다면 원본으로 돌리고 한번 확인도 해보시고요.
결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이 메시지는 모바일결제시 금액 위변조를 했는지 체크하는 과정에서 나옵니다.
/mobile/shop/pay_result.php
크롬 80버전 문제이면 그 전에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이미 주문하셨거나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는 경우입니다.
이 메시지가 나와야 합니다.
위의 장바구니 메시지가 안나온 것을 보니, 금액 위변조를 한것 같네요.
코드를 수정한 부분이 있으면 무슨 코드를 수정했다고 알려줘야 합니다.
안알려주고 물어보면 제대로 답변을 할수가 없어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