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내에 있는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

KCP 내에 있는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

QA

KCP 내에 있는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

본문

홈페이지에 오류가 생겨서 초기화한 후에 백업파일로 복구했습니다.

그런데 계속 같은 오류 문구가 뜨네요. ㅠㅠ

 

어떻게 하면 해결될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참고하세요.

https://gnustudy.com/bbs/board.php?bo_table=yc_tip&wr_id=69

가지고 있는 pp_cli_x64 파일이 깨지거나 손상 되었을수도 있습니다.

 

백업되어 있거나 가지고 있는 파일을 업로드 하지 마시고,

영카트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그 안에 있는

/shop/kcp/bin/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업로드 해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25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