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p_connect, ftp_fput 관련 문의

ftp_connect, ftp_fput 관련 문의

QA

ftp_connect, ftp_fput 관련 문의

본문

안녕하세요 초보 개발자입니다.

영카트를 이용해서 홈페이지를 개발하였는데 사용자분이 주문폼넷이라는 웹서비스를 이용해서 폼을 받고싶으시다면서 저희쪽 서버호스팅에 연결이 가능하고 물어보시는데

 

ftp_connect, ftp_fput 이 두가지의 실행 및 권한이 필요하다는데, 처음 사용해보는 함수여서 적용에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궁금한건 지금 영카트로 개발된 홈페이지에 ftp_connect, ftp_fput 이 두개를 연결해서 주문폼이 들어오게 할수있는지와, 적용이 가능하다 하면 어떠한 방식으로 연결하는지가 궁금합니다.

 

고수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주문폼넷에서 데이터를 보내주지 않는다면 그 부분을 따로 받을수는 없습니다.

FTP연결 함수로 해당 부분을 가져오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https://www.joomoon.net/

 

영카트가 설치된 곳에

주문폼 모듈?을 설치하면 그것으로 다 되는 거 같네요.

 

영카트와 연동은 별개입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내용 추가드리면, 영카트에 연동은 따로하지않고 주문폼 자체를 이용하고 싶으신데 주문폼넷에서는 웹호스팅이 필요하다고 해서 기존에 홈페이지 호스팅을하는 쪽에 붙이려고 하는것입니다.
문제는 회원가입을 하기위해서는 FTP유효성을 확인해야되는데 이부분에서 ftp_connect, ftp_fput 실행 및 권한이 필요하고 해당부분을 확인해야 주문폼 모듈이 설치가 되는 구조입니다.
주문폼넷 업체가 고객센터도 운영안하고 따로 기술지원을 받을수도없는 상황이라 조언을 요청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8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