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플레어 sni설정

클라우드 플레어 sni설정

QA

클라우드 플레어 sni설정

본문

우분투, 아파치 사용하고 있습니다. 

 

virtualhost을 사용해서 a와 b라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고, 둘 다 클라우드 플레어 사용중에 있습니다.

 

문제는 a라는 사이트는 클플을 이용하여 ssl 적용이 문제없이 되는데

 

b라는 사이트는 클플을 이용해 ssl적용하니 ssl 오류가 발생하더라구요

 

구글링해보니까 sni설정을 해야한다고 하던데...

 

virtualhost 사용, 클플적용시 sni설정을 어떻게 해줘야 하나요? 

 

아파치에서는 따로 ssl인증을 받지 않았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찾아보니 많은 자료가 없네요.  사용을 안하다 보니, 정확한 내용은 모르겠지만..

https://blog.cloudflare.com/ko-kr/encrypted-sni-ko-kr/ 에 보면 아래와 같이 나오네요

 

암호화된 SNI는 현재 클라우드플레어 네임 서버를 시용하는 모든 존에서 무료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클라우드플레어를 이용하는 웹사이트에서는 이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른 설정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브라우저 쪽에서는 Firefox Nightly 에 이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암호화 SNI 스펙은 아직 개발 중이므로 안정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23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