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결제에서 오류가 뜹니다 6003 : 요청 전문 복호화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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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카드 결제에서 오류가 뜹니다 6003 : 요청 전문 복호화 오류
최신 버전 5.4 입니다. 사이트키도 관리자 페이지에서 정확히 입력하였습니다.
kcp 결제 연동 시키는 중인데, 사이트 코드와 키 모두 입력하고 실결제 테스트중입니다.
shop/kcp/bin 폴더의 퍼미션도 변경해 보았습니다만....
결제 진행하다보면 맨 마지막에 6003: 암호 복호화 오류가 뜨네요.
아마 php/shop/settle_kcp.inc.php 파일어디에서 사이키가 변경되는게 아닌가 의심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php
if (!defined("_GNUBOARD_")) exit; // 개별 페이지 접근 불가
if ($default['de_card_test']) {
if ($default['de_escrow_use'] == 1) {
// 에스크로결제 테스트
$default['de_kcp_mid'] = "T0007";
$default['de_kcp_site_key'] = '4Ho4YsuOZlLXUZUdOxM1Q7X__';
}
else {
// 일반결제 테스트
$default['de_kcp_mid'] = "T0000";
$default['de_kcp_site_key'] = '3grptw1.zW0GSo4PQdaGvsF__';
}
$g_conf_js_url = 'https://testpay.kcp.co.kr/plugin/payplus_web.jsp';
}
else {
$default['de_kcp_mid'] = "SR".$default['de_kcp_mid'];
$g_conf_js_url = 'https://pay.kcp.co.kr/plugin/payplus_web.jsp';
}
$g_conf_home_dir = G5_SHOP_PATH.'/kcp';
$g_conf_key_dir = '';
/*=======================================================================
KCP 결제처리 로그파일 생성을 위한 로그 디렉토리 절대 경로를 지정합니다.
로그 파일의 경로는 웹에서 접근할 수 없는 경로를 지정해 주십시오.
영카트5의 config.php 파일이 존재하는 경로가 /home/youngcart5/www 라면
로그 디렉토리는 /home/youngcart5/log 등으로 지정하셔야 합니다.
로그 디렉토리에 쓰기 권한이 있어야 로그 파일이 생성됩니다.
=======================================================================*/
$g_conf_log_dir = '/home100/kcp'; // 존재하지 않는 경로를 입력하여 로그 파일 생성되지 않도록 함.
if (strtoupper(substr(PHP_OS, 0, 3)) === 'WIN')
{
$g_conf_key_dir = G5_SHOP_PATH.'/kcp/bin/pub.key';
}
$g_conf_site_cd = $default['de_kcp_mid'];
$g_conf_site_key = $default['de_kcp_site_key'];
// 테스트 결제 때 PAYCO site_cd, site_key 재설정
if($default['de_card_test'] && isset($_POST['od_settle_case']) && $_POST['od_settle_case'] == '간편결제') {
$g_conf_site_cd = 'S6729';
$g_conf_site_key = '';
}
if (preg_match("/^T000/", $g_conf_site_cd) || $default['de_card_test']) {
$g_conf_gw_url = "testpaygw.kcp.co.kr"; // real url : paygw.kcp.co.kr , test url : testpaygw.kcp.co.kr
}
else {
$g_conf_gw_url = "paygw.kcp.co.kr";
if (!preg_match("/^SR/", $g_conf_site_cd)) {
alert("SR 로 시작하지 않는 KCP SITE CODE 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
// KCP SITE KEY 입력 체크
if($default['de_iche_use'] || $default['de_vbank_use'] || $default['de_hp_use'] || $default['de_card_use']) {
if(trim($default['de_kcp_site_key']) == '')
alert('KCP SITE KEY를 입력해 주십시오.');
}
$g_conf_site_name = $default['de_admin_company_name'];
$g_conf_log_level = '3'; // 변경불가
$g_conf_gw_port = '8090'; // 포트번호(변경불가)
$module_type = '01'; // 변경불가;
답변 1
위 처리시에 발생한 로그데이터 좀 댓글로 작성해주실 수 있나요?
복호화부분이 문제라면, 위에 말씀하신 키나 서버 타임이 다를 것 같은데...
또는 kcp 암호화 함수가 최신화되지 않았다던가?
버전이 좀 차이나는 것으로 보아 kcp측 모듈이 종료되었을 수도...?
일단 로그 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