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에서 관리자가 주문 취소하면 적립된 포인트 자동차감 안되나요? 옃이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2021.07.13 13:00:47 조회 1515 (61.♡.♡.14) 목록 본문 관리자가 주문내역에서 주문을 취소해주면 적립된 포인트는 수동으로 맞춰주어야하나요?? 이 기능이 필요하다면 따로 개발이 필요한거죠??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공유 #영카트5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좋아요순 최근순 오래된순 블랙캣77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님의 답변 2021-07-13 13:12:46 121.♡.♡.209 채택 0 네 따로 개발을 하셔야 합니다. 아마 취소하거나 하면 설명도 있던거 같은데 자동으로 되지는 않습니다. 댓글쓰기 주소복사 스크랩 0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블랙캣77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님의 답변 2021-07-13 13:12:46 121.♡.♡.209 채택 0 네 따로 개발을 하셔야 합니다. 아마 취소하거나 하면 설명도 있던거 같은데 자동으로 되지는 않습니다. 댓글쓰기 주소복사 스크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