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인트에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포인트에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QA

안녕하세요! 포인트에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본문

현재 결제시스템을 테스트 하는중에 있는데요 혹시 꼭 관리자 페이지에서 완료를 눌러주어야만 포인트가 직접이 되나요? shop_adm > orderform.php 14라인 의 save_order_point("완료"); 이 부분에서 save_order_point() 함수가 호출되어야만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건데 그럼.. 꼭 제가 수동으로 지속적으로 확인하면서 완료로 눌러줘야만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 방식인지..


include_once('./_common.php');
$cart_title3 = '주문번호';
$cart_title4 = '배송완료';
auth_check($auth[$sub_menu], "w");
$g5['title'] = "주문 내역 수정";
include_once(G5_ADMIN_PATH.'/admin.head.php');

// 완료된 주문에 포인트를 적립한다.
save_order_point("완료");
 

 

 

제가 궁금한것은

혹시 이렇게 제가 이해한게 맞다면 그냥 완료가 되었을때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 방식으로는 어떻게 변경하는지 궁금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정확한 정보인지는 모르지만 영카트 원본 기준으로 자동으로 완료로 처리되는 부분은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별도로 개발하실 거라면 그 부분에 save_order_point  함수를 적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냥 완료가 되었을때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 방식으로는 어떻게 변경하는지 궁금합니다!"

 

이렇게 질문하셨는데 저 완료 처리가 되는 원하시는 부분에 함수를 적용하시면 됩니다.

원본 기준으로 자동으로 완료되는 건 없으니 별도로 개발하시거나 어디선가 완료는 클릭해야 합니다.

 

주문 단계는 이렇습니다. 원본 기준으로 완료는 수동으로만 가능하고요.

3554916033_1628654521.0779.png

감사합니다 작은별님이 조언 해주신것 처럼 자동으로 완료로 처리 되는 부분은 없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배송이 필요없는 서비스여서 입금을 완료로 변경하고 입금 되는 과정에 save_order_point()를 위치 시켰더니 잘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거 같네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리고 혹시.. 하나만 더 배우고 싶습니다 이렇게 입금으로 구성을 하면 문제가 있을까요? 영카트에서 배송이 필요하기 때문에 배송 과정을 넣어둔거죠? 없다면 이렇게 입금이 되었을때 바로 완료로 구성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개발을 진행해도 될까요? 조금 더 배우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35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