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에 있는 모든 버튼을 이미지로 사용

게시판에 있는 모든 버튼을 이미지로 사용

QA

게시판에 있는 모든 버튼을 이미지로 사용

본문

일반 템플릿에 G5게시판을 적용해보면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이 게시판 스타일 충돌 문제입니다.

주로 버튼 쪽에서 충돌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글쓰기, 수정, 삭제 등 모든 버튼을 이미지로 만들어서 사용하면 해결이 될 수 있을까요?

input 에 이미지를 적용하는 방법도 궁금합니다.

조언 부탁 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이미지로 전부 바꾸면 css 충돌로 인해서 버튼 모양이 변경되는 현상은 줄어듭니다.

input에 이미지 적용하는 방법은 예를 들어 글쓰기 페이지 작성완료 버튼을 이미지로 바꾼다면..

<input type="image" id="btn_submit" src="<?php echo $board_skin_url?>/img/btn_write.gif" alt="작성완료">

버튼 이미지 파일은 해당 게시판 스킨 img 폴더에 추가하시고요.

요즘은 css로 많이들 처리하는 추세인지라 이미지로 작업하지는 않습니다.

예전에는 이미지로 많이들 처리했는데 반응형 웹등이 인기를 끌면서 버튼을 이미지로 처리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그렇게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어렵더라도 css 수정을 권합니다.

tailwind css가 요즘 사용해보니 가장 적합했습니다.

네~ 조언 감사 드립니다. 당장 급히 해결해야 할 경우에는 어쩔수 없이 이미지로 해야 할 수 있겠지만 궁극적으로는 시간이 걸리더라도 한번 공부해 보겠습니다. tailwind css 관련내용도 찾아서 살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7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