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본인인증 오류

모바일 본인인증 오류

QA

모바일 본인인증 오류

본문

kcp 휴대폰 본인확인 사용 중인에

안드로이드 모바일에서 본인인증 완료 후 회원가입 시 두개 안내창이 뜨면서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1.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본인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 2.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별도 설정이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관리자페이지에서 본인인증 설정 하셨나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25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