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태그 질문입니다

a 태그 질문입니다

QA

a 태그 질문입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다들 저녁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저는 현재 그누보드를 활용하여 웹앱(하이브리드 앱)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제작하는 과정 중 웹과 앱을 따로 둬야하는 상황 즉 웹 메인과 앱 메인을 다르게 기획을 하여 움직이고 있습니다. (웹은 크게 상관안하고 현재 앱을 중심적으로 제작중에 있음)

 

웹 메인 파일은 그대로 index.php로 두고 앱 메인은 파일 하나를 만들어서 index_app.php로 출력하고 있습니다.

 

근데 회원가입 시 홈으로 가기 버튼을 만들었는데 아무래도 그누보드 메인 자체가 index.php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앱 메인 로고에 a href="/" 를 설정 해놓았더니 index.php(웹 메인)로 가더라구요

 

이거 뿐만 아니라 회원가입 완료 시 완료 페이지가 나오는데

 

    <div class="btn_confirm">
        <a href="/" class="home_btn">앱 이용하기</a>
    </div>

 

이것도 마찬가지로 앱 메인이 아닌 웹 메인으로 넘어갑니다. 혹시 이 부분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음.. 앱은 모바일로 디렉토리로 설정 됬어요

결국엔 모바일 폴더 내부에서 하셔야되요 

저도 하이브리드 앱 영카트 연동 해서 개발중인데 모바일 폴더 내부에서 하고 있어서 문제 없이 하고있어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66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