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이름변경 상위노출하기

홈페이지 이름변경 상위노출하기

QA

홈페이지 이름변경 상위노출하기

본문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리뉴얼을 해서 이름까지 바뀌게 되었는데,

바꾸기 전 이름으로 검색을 하면 상위노출이 가능한데

바꾸고 난 후의 이름을 작성하면 상위노출이 안되어지게 나옵니다. 

이거 같은경우 네이버 웹마스터(?) 에 다시 요청을 하면 되는 부분인가요?? 

 

제발 도와주십쇼 ㅜㅜ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홈페이지 정보가 변경되는 경우 바로 바로 메타태그의 정보른 업데이트해줘야하고 검색로봇이 내 홈페이지에 접근이 상시 가능한지 robots.txt 파일을 열어두는 게 SEO에서 중요한거 같아요.

 

간혹 방화벽 정책이 엄격한 경우 검색로봇 아이피가 차단되기도 하던데 검색로봇의 접근이 용이한게 중요하더라고요.

 

수시로 최신 문서 업데이트가 이뤄지고 활성화된 곳일수록 검색엔진에 상위로 집계가 되는 것 같습니다.

 

SEO는 정답이 없는 것 같아요. 그때그때 포털 정책 이슈나 환경적인 요인(트렌드)을 아는 것이 중요한 거 같습니다.

이건 당연합니다..

바뀐 사이트명은 신규로 등록된거니 가장 후순위가 되겠지요

그리고 SEO에 정답은 없다지만 사이트 명칭이 바꼈다면 웹마스터도구에서도 사이트명이 바꼈는지 meta에 사이트명이 바뀐것이 잘들어갔는지 확인하셔야합니다

 

상위노출 가장 간단한 방법은 네이버에 돈주는방법밖에 없습니다 파워링크같은거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