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내역 상품 누락
본문
답변 1
사용자가 카드결제등 PG사를 통한 결제를 할때
브라우져 오류나 결제도중 창을 끈다든지 등의 오류 액션을 일으키면
주문서는 담기지만 장바구니에는 상품이 담기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영카트 관리자에 미완료 주문 메뉴에 해당 주문건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사용자가 카드결제등 PG사를 통한 결제를 할때
브라우져 오류나 결제도중 창을 끈다든지 등의 오류 액션을 일으키면
주문서는 담기지만 장바구니에는 상품이 담기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영카트 관리자에 미완료 주문 메뉴에 해당 주문건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