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주문시 KCP 플러그인 설치시 오류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쇼핑몰 주문시 KCP 플러그인 설치시 오류

QA

쇼핑몰 주문시 KCP 플러그인 설치시 오류

본문

고객들 항의전화가 많아서 질문합니다.

주문시 플러그인이 자동 설치가 되는데 자동설치가 되면 문제가 없겠지만

보통 10의 7은 설치가 제대로 안해서 수동설치를 합니다.

 

문제는 수동설치 후 F5를 눌러줘야 정상적인 주문창이 뜨는데

이렇게 하시는 분이 많지않아 주문이 안된다고 전화가 계속 걸려와 일이 안되네요

저희도 처음에 동일한 문제로 씨름하다 작게 쓰여진 안내문구를 보고서야

새로고침 해서 주문을 해볼 수 있었구요

 

개선사항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개선좀 부탁드릴게요 이렇게 불편하다면 쇼핑몰 운영이 힘들어지겠네요

주문이 불편한데 다른 홈페이지를 찾지 저희 홈페이지를 찾지 않을것같아 고객을 잃을거같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IE에서는 KCP 플러그인 설치 후 자동으로 주문 버튼이 활성화되며

IE외에 크롬 등의 브라우저에서는 플러그인 설치 후 브라우저 새로고침 또는

재시작 한 후 주문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주문창이 제대로 뜨지 않으신다면 먼저 영카트5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보시기 바랍니다.

 

 

답변감사합니다. 크롬에서 설치 후 새로고침 또는 재시작 해도 주문버튼이 활성화되지 않네요

영카트5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라는 것은 저희 쇼핑몰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는건가요 ?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