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이미지 업로드시 엑박 발생

게시판 이미지 업로드시 엑박 발생

QA

게시판 이미지 업로드시 엑박 발생

본문

게시판 이미지 업로드시 엑박이 뜹니다.  Dhtml 에디터 사용해서 업로드를 진행시 엑박이 뜨고 옆에 파일명이 따로 뜹니다. 일부 게시판은 글 작성하는 페이지에서는 이미지 액박이 뜨지만 글 작성 완료시에는 제대로 이미지가 보이는 곳도 있고,글작성 전 후 모두 엑박이 뜨는 곳도 있습니다.

디버깅을 해봐야될거같은데 어디서 확인을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업로드후에 파일이 제대로 업로드가 되고 있는지 등록후 주소혹은 경로가 어디쪽으로 향해 있는지 부터 확인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게시판에 등록하신 상태라면

우선 data > file > 게시판이름의 폴더에 정상적인 이미지가 업로드 되어있는지부터 확인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자세한거는 소스를 봐야 알겠지만...저도 같은 경우를 경험해서 말씀드립니다.

먼저 config.php 199 라인

 

// escape string 처리 함수 지정
// addslashes 로 변경 가능 
define('G5_ESCAPE_FUNCTION', 'addslashes');

sql_escape_string --> addslashes 로 변경해 줍니다.

 

그리고 strip_slashes() 해주면 될듯 합니다.

mysql magic qouta 때문에 이미지 링크 따움표 앞에 역슬래시를 붙이는데 수정할때마다 무한으로 역슬래쉬가 늘어납니다. 그래서 엑박이 뜨는 경우도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1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