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_cli_x64 바이너리 문제 해결방법
본문
sir에서 찾아본 수많은 방법들을 죄다 해봐도 안되어서 질문 드려봅니다.
원래 사용하던 서버는 Windows 운영체제에 Bitnami WAMP를 사용하여 구축하였고, 이번에 이를 AWS 데비안 서버로 이전하였습니다.
DB나 기존 프로젝트들도 문제없이 복원을 완료하였는데, 문제가 하나 발생합니다. 쇼핑몰 설정만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계속 뜹니다.
SFTP, FTP 모두 다 시도 해봤고 권한도 777, 755 전부 시도해보았습니다. 그래도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데..
어디서부터 손을 봐야할까요...?
일단은 저 창이 안뜨게 주석처리하니 alert 창은 안뜨는데 찜찜하군요..
답변 3
PG사에
pp_cli_x64
가 데비안에서 실행 가능한지 문의해 보세요.
오류 메시지처럼 해당 파일이 바이너리 타입으로 업로드 되었는 지 확인해 보셔야 할 것 같아요.
파일질라 기준으로 기본전송유형을 바이너리로 변경 후에 다시 한번 업로드 해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