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3 : 요청 전문 복호화 오류

6003 : 요청 전문 복호화 오류

QA

6003 : 요청 전문 복호화 오류

본문

KC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스크로 결제 후 주문 취소를 하려고 하면, 

 

6003 : 요청 전문 복호화 오류 

 

이렇게 오류가 발생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해당 오류의 경우는 KCP에서 보내드리는 site_key 값을 연동 시 잘못 설정 하였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발생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site_key 값이 정상적으로 들어가지 않은 경우

 

잘못된 예 1)

<input type='hidden' name='site_key' value=’3grptw1.zW0GSo4PQdaGvsF__>

위의 경우는 value 값을 닫아주는 ' 가 빠져 있습니다.

 

잘못된 예 2)

<input type='hidden' name='site_key' value='3grptw1.zW0GSo4PQdaGvsF'>

위의 경우는 __(두 개의 언더바) 가 빠져 있습니다.

 

사이트키 값은 암호화 되기 때문에 생성할 때 마다 매번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사이트키 값은 KCP 연동안내메일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이런 내용이 있네요.

참조하세요.

2개의 사이트에 똑같이 영카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결제까지는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는데. 취소를 할때에만 6003 : 요청 전문 복호화 오류가 발생합니다.

 

새로운 폴더에 새로 설치를 하고 테스트를 했봐는데 역시 같은 문제가 발생하네요.

 

ㅡㅜ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