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모바일 주문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왜 그런걸까요?

영카트 모바일 주문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왜 그런걸까요?

QA

영카트 모바일 주문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왜 그런걸까요?

본문

PC에서 하면은 주문이 되는데 모바일에서만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어디를 봐야될까요?

 

고수님들 부탁드려요~~~

 

define('G5_YOUNGCART_VER', '5.4.5.5.1');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해당만 가지고는 알 수가 없습니다. 모바일 cartupdate 쪽에 소스가 제대로 적용이 되는지 확인을 해보셔야 할거 같습니다. 스크립트 에러가 혹시나 있는지 하고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47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