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관리자 회원아이디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본문
관리자로그인 후 기본환경설정에서 회원가입약관을 수정하려고 하니
'최고관리자 회원아이디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는 얼럿창이 뜨고 적용이 안되네요 ㅠㅠ
어느부분이 잘못된걸까요 ㅜㅜ!
g5_config 관리자 id admin이 맞습니다.
답변 2
g5_config 테이블 cf_admin 컬럼에 최고관리자 아이디가 제대로 저장되어 있는지 체크해 보세요.
관리자 > 기본환경설정 페이지
상단의 '최고관리자' 항목의 셀렉트박스에 값이 선택되어 있어야 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