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글로 등록 안된 글도 비밀글처럼 비밀번호 입력해서 볼 수 있게 할 수 있나요?

비밀글로 등록 안된 글도 비밀글처럼 비밀번호 입력해서 볼 수 있게 할 수 있나요?

QA

비밀글로 등록 안된 글도 비밀글처럼 비밀번호 입력해서 볼 수 있게 할 수 있나요?

본문

처음 게시판을 비밀글 설정을 안하고 관리자만 글을 읽을 수 있게 했는데

비밀글 무조건으로 설정을 변경하고 작성자도 자신이 쓴 글을 읽을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이미 등록된 게시물이 많은데 설정을 변경하니 이미 등록된 게시물은 비밀글이 아니라서 자물쇠기능이 없는데 이 상태에서 작성자가 자신의 글을 비밀번호 넣고 읽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글 등록시 비밀번호는 입력할 수 있게 되있어서 기존 글 작성시 비밀번호는 입력했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비밀기능을 살리는게 제일 간단할거에요. 어차피 관리자랑 작성자밖에 못보니까 원하시는 기능도 다 되구요. 

그렇게 할경우 작성자가 굳이 비밀번호를 칠필요도 없고 비회원이 작성했더라도 그누보드 원래 기능으로

자동으로 비밀번호 확인하고 들어올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했다 올거구요. 

db에서 쿼리로 한번에 바꿀수 있으니까 그렇게 처리하심이 제일 빨라보이네요. 

 

그렇게 처리하지 않을경우 비밀기능을 새로 만드는거니까 게시물 클릭시 레이어를 띄워서 비밀번호

입력후 ajax로 비밀번호 체크 하신후 쿠키든 세션이든 맞다는걸 저장한다음 게시물 보는 페이지에서 

체크 하면 될거구요. 아니면 그누보드 원래 비밀기능처럼 비밀번호 입력 받는 페이지로 이동해서 

비밀번호를 받고 페이지 이동해서 비밀번호 체크후 쿠키 또는 세션처리, 게시물 보는 페이지로 이동, 

이런식으로 처리하셔야 할것 같네요. 

 

시간이나 기능이나 뭘로 봐도 DB 업데이트 처리후 비밀기능 그냥 그대로 사용하심이 좋아보입니다. 

페이지 이동없이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