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QA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본문

영카트 사용시 고객에게 전화를 받고 상담원(관리자)가 직접 주문을 넣으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주 고객이 연세가 있는분이고 회사 정산및 관리 차원에서  전화로 주문을 받아 하나하나 비회원 주문으로 직원들이 상품 찾아 들어가 주문을 넣고 있습니다.

아무리 링크를 알려주고 방법을 알려줘도 바뀌지가 않습니다.

 

따라서 관리자가 쇼핑몰 관리 페이지 주문 내역 위쪽에 상담주문 같은 아이콘을 만들어 놓고 신속하게 키워드로 상품을 검색하여 판매되는 상품리스트와 주문 고객정보를 넣어 주문을 추가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다른 솔루션은 운영진이 주문을 넣는게 있는데 영카트에는 이런 기능이 없네요

아무리 인터넷 뒤져봐도 영카트 관리자 페이지 안에서 쉽게 비회원 주문을 생성하는 방법을 찾을 수가 없어 이렇게 도움 요청 드립니다.

 

그리고 하나의 상품이 지정된 날짜대로 가격이 변동하는 심플한 방법이 없을까요?

상품페이지 안에 캘린더가 있고 캘린더에 날짜별 가격이 표기되고 해당 날짜를 누르면 그 가격 대로 카트로 저장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작은 복지재단이라 후원으로 운영되는 곳이라 짧은 지식으로 이곳저곳 찾아다니며 직접 커스텀해가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많은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짧은 지식으로 이곳저곳 찾아다니며 직접 커스텀해가며 <---- 그누보드가 수정이 쉽기는 하지만 이런 상황이라면 직접 공부해서 구현 하기는 불가능해 보입니다

타 쇼핑몰 솔루션을 사용하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어차피 수정을 해야 원하는대로 사용가능 할텐데 영카트가 아닌 타 솔루션은 수정할 작업자 구하기가 훨씬 어렵습니다

방법 없습니다. 의뢰 게시판으로....

 

 

 

말씀대로라면 아직 쇼핑몰을 오픈전이시라면  카페24몰이나 메이크샵 같은걸 추천드립니다.

카페24몰 메이크샵 같은경우에는 전문 상담사도 있고 하니 문제시 바로 응대가 가능합니다.

 

영카트는 단독몰이고  이슈가 발생시 연구를 해서 해결 하던가 제작 의뢰를 하셔야 합니다.

각기 쇼핑몰에는 장단점은 있으나  재단같은 단체인곳은 카페24몰이나 메이크샵을 추천드립니다.

 

간단하게 처리가 될게 아니라서 질답으로 원하시는 해결을 하기는 힘드실거 같습니다. 

제작의뢰를 이용하시거나 북스리님 말씀 처럼 다른 솔루션에 해당 기능이 있나 살펴보고 이전을 하는것도 한 방법 같습니다.

두 가지다 비용은 발생하니 잘 생각해보시고 결정을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68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