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추빌더 사용하다가 아미나 빌더로 갈아탔는데 배추스킨을 쓰는 중에 문제

배추빌더 사용하다가 아미나 빌더로 갈아탔는데 배추스킨을 쓰는 중에 문제

QA

배추빌더 사용하다가 아미나 빌더로 갈아탔는데 배추스킨을 쓰는 중에 문제

본문

배추빌더를 사용하다가 더이상 운영을 하지 않는 관계로 아미나로 갈아탔습니다. 

그런데 배추스킨 게시판이 여러 좋은게 많은데 아미나에서도 일부 게시판에 배추스킨을 겨우 살려서 쓰고 있습니다. 수강게시판인데 유료 수강자만 아이디 등록해서 언제부터 언제까지 게시판에 접근 가능하게 합니다. 아미나 빌더 게시판엔 그런게 없더라고요. 저희가 유료 강좌가 있어서 배추스킨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최근 세미나 등록 버튼을 누르면 신청되었단 메시지가 너무 늦게 나와서 호스팅 회사에 알아보니 저희가 db를 너무 많이 사용한다는..  

 

알고보니 이런 테이블이 수십개 이상씩 존재하더군요.

mw_pay_banner_log_1101

mw_pay_banner_output_1101

 

비우기를 해줘야 하는데 계속 그렇게 하기도 귀찮고 테이브를 삭제하자니 혹여나 배추스킨을 사용하는데 문제가 있을 거 같고요. 

저 테이블을 안 생기게 할 방법이 없을까요? 저 테이블이 대체 뭔지 모르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저게 배추빌더 기본에 있는게 아니고 애드페이 관련 테이블일텐데

공개된 소스가 아니라서 직접 콘텐츠샵 소스나 애드페이 관련 폴더를 뒤져보시는수밖에...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6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