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드 쿠폰관리나 쿠폰존관리에서 개별상품할인 문의입니다.

영카드 쿠폰관리나 쿠폰존관리에서 개별상품할인 문의입니다.

QA

영카드 쿠폰관리나 쿠폰존관리에서 개별상품할인 문의입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영카드 쿠폰관리나 쿠폰존관리에서 개별상품할인 문의입니다. 발급쿠폰종류를 개별상품할인으로 해서 하면 적용상품에서 상품검색시 나오는 목록에 있는 상품은 1개 밖에 선택이 안되는것 같은데...그 목록에 나오는 상품들을 여러개 개별상품할인 상품으로 선택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개별상품으로 적용하고 싶은 상품이 50개라면 선택이 1개 밖에 안되니 쿠폰을 각 상품마다 선택해서 50개를 발행해야하나요?

 

 

카테고리나 주문금액할인을 못하는 이유는 특정 상품들은 제외하고 싶어서 그러는데...상품관리에서 쿠폰적용안함하면 개별상품할인 검색에만 노출이 제외되고 카테고리할인이나 주문금액할인 하면 그냥 쿠폰은 그대로 적용이 되어버리네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분류를 하나 더 만드시고,

원하시는 상품50개의 분류3번째칸에 해당 분류를 연결하세요.

그리고 쿠폰을 발행시 생성한 해당 분류로 발행하시면 될겁니다.

그누위즈님. 답변감사합니다. 제가 이해하는게 맞을까요? 예를 들어 A,B,C 라는 대분류 중에 A라는 카테고리 대분류에 상품이 50개가 등록되어있다면, 그중에 10개만 할인쿠폰적용하고 40개는 제외하고 싶다면 A라는 대분류 카테고리안에 하위 분류카테고리 A-1이라는 분류카테고리를 만들고 할인쿠폰 적용할상품 10개를 등록(분류연결)한 다음 쿠폰발행시 카테고리할인으로 적용상품을 카테고리 A-1을 선택해서 발행적용하면 그 하위 A-1카테고리 상품만 쿠폰적용되고 나머지 상위카테고리 A의 상품들은 적용이 안된다는걸까요?

 

만약 그렇게 하면 상품노출시 또하나의 하위 카테고리때문에 A라는 대분류 카테고리 안에 쿠폰적용 및 제외 상품 50개가 다 보여줘야하는데...가능할까요? 노출에는 문제가 없게 할수 있을까요?

 

요점은 A라는 대분류 카테고리 안에 쿠폰적용된 상품 10개와 적용안된 상품 40개가 순서 상관없이 자연스럽게 노출되는것입니다.

 

무식하게 현재기능으로 개별상품할인 쿠폰 상품별 각각 1개씩 발행하면 위 처럼 상품이 노출되긴 합니다.

꼭 A라는 대분류안에 하위를 넣지마시고,
새 대분류(예를들어 분류코드 A1234)로 만드시면 사이트내에서 해당 카테고리는 메뉴상에 노출이 안될테니 상관없을겁니다.
그리고 쿠폰을 발행시 A1234 분류로 발행하면
나머지 A 분류에 다른 상품들은 발행이 안될겁니다.
-------------------
추가적으로 가장 빠른것은 위 방법대로 직접 해보는것? 입니다.
질문으로 답변을 받는것도 중요하지만, 관리자에서 몇번 클릭만하면, 결과를 바로 알수있을겁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