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가상서버에 사이트를 설치했는데 로그인 오류가 발생합니다

카페24 가상서버에 사이트를 설치했는데 로그인 오류가 발생합니다

QA

카페24 가상서버에 사이트를 설치했는데 로그인 오류가 발생합니다

본문

코리아IDC 서버 셋팅된 그대로 카페24 가상서버 셋팅을 했습니다.

 

그리고, 코리아IDC 서버에서 운영 중인 사이트를 파일과 DB 그대로 카페24 가상서버에 설치하였습니다.

(DB아이디와 dbconfig.php는 해당 아이디 수정함)

 

그런데 카페24 가상서버에서 사이트에 로그인할 경우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bbs/login_check.php on this server.

 

이와 같은 메세지가 뜨고, 로그인 접속이 안됩니다.

 

카페24 가상서버에서 왜 이런 오류가 생기는지 모르겠군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사이트: http://www.daejeonnet.com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5

비번이 틀리다고 나오지 않나요?? 비번 암호화 하는게 달라서 그럴 수 있다고 하던데요, 아니면 퍼미션을 chmod -R 707 data 수정해보셔요.

아파치 error 로그를 살펴 보세요.

휴대폰소액결제 받는 데는 한계가 있고, 자랑하고 싶지 않은 당사자들이 있어서 금융기관을 찾는다.하지만, 제 기대와는 달리, 금융 기관에 갈 때 돈을 내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실제로 대부분의 은행은 소득이 확인된 근로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지만 백인이면 심사부터 꼼꼼하고 직업이 없으면 휴대폰소액결제 어려움을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많다.휴대폰소액결제 하고 싶지만 일자리가 없어 소득을 확인할 수 없다면 신용카드 사용 내역으로 대체할 수 있다.연체 없이 년 이상 계속 사용하면 카드 결제 능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돼 소득 증대가 불가능하더라도 받을 수 있다.신용카드 사용금액과 사용실적에는 제한이 없기 때문에 소액으로 계속 사용한다면 조건에 부합한다.다만 일시적 또는 장기적으로 재무제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면 우선 연체 상황을 정리해야 한다.카드가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아파트나 빌라 같은 주택을 직접 소유하는 것이 유리하다.보유자산에 대한 담보권 설정도 이뤄지지 않고 있지만 재산세를 내고 얼마나 많은 경제력을 갖고 있는지 알아보려는 의도여서 부담스러운 방법은 아니다.물론 자동차도 재산의 일부이지만, 차량 가치에 따라 제한이 달라지고 년 이상 사용된 차량은 파괴되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다.주택이 일반적인 이름일 경우에만 일부만 허용된다.보증이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상대방이 정보를 누설하거나 공유할 우려가 없습니다.휴대폰소액결제 합리적이지만 세에서 세 사이의 어른들만이 가능하다.이 여성청결제 행사는 경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사람만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젊은이나 남성이라면 군복무를 마치거나 면제받을 이유 없이 그렇게 할 수 없다.군에 적합하지 않으면 채용 후 급여 지급이 쉽기 때문에 매달 고정 수입을 기대하기 어렵다.조건은 몇 가지 있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계속 일하는 사람만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소액결제 받는 데는 한계가 있고, 자랑하고 싶지 않은 당사자들이 있어서 금융기관을 찾는다.하지만, 제 기대와는 달리, 금융 기관에 갈 때 돈을 내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실제로 대부분의 은행은 소득이 확인된 근로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지만 백인이면 심사부터 꼼꼼하고 직업이 없으면 휴대폰소액결제 어려움을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많다.휴대폰소액결제 하고 싶지만 일자리가 없어 소득을 확인할 수 없다면 신용카드 사용 내역으로 대체할 수 있다.연체 없이 년 이상 계속 사용하면 카드 결제 능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돼 소득 증대가 불가능하더라도 받을 수 있다.신용카드 사용금액과 사용실적에는 제한이 없기 때문에 소액으로 계속 사용한다면 조건에 부합한다.다만 일시적 또는 장기적으로 재무제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면 우선 연체 상황을 정리해야 한다.카드가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아파트나 빌라 같은 주택을 직접 소유하는 것이 유리하다.보유자산에 대한 담보권 설정도 이뤄지지 않고 있지만 재산세를 내고 얼마나 많은 경제력을 갖고 있는지 알아보려는 의도여서 부담스러운 방법은 아니다.물론 자동차도 재산의 일부이지만, 차량 가치에 따라 제한이 달라지고 년 이상 사용된 차량은 파괴되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다.주택이 일반적인 이름일 경우에만 일부만 허용된다.보증이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상대방이 정보를 누설하거나 공유할 우려가 없습니다.휴대폰소액결제 합리적이지만 세에서 세 사이의 어른들만이 가능하다.이 행사는 경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사람만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젊은이나 남성이라면 군복무를 마치거나 성인용품 면제받을 이유 없이 그렇게 할 수 없다.군에 적합하지 않으면 채용 후 급여 지급이 쉽기 때문에 매달 고정 수입을 기대하기 어렵다.조건은 몇 가지 있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계속 일하는 사람만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8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