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 테마 공통사용 다국어 홈페이지 제작시 상단 메뉴 링크 오류

그누보드, 테마 공통사용 다국어 홈페이지 제작시 상단 메뉴 링크 오류

QA

그누보드, 테마 공통사용 다국어 홈페이지 제작시 상단 메뉴 링크 오류

본문

그누보드와 테마는 공통으로 사용하고 중문, 일문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http://도메인.co.kr/index_cn.php, http://도메인.co.kr/index_jp.php 이런식으로요.

영문 페이지 head.sub.php를 head_cn.sub.php, shop_cn.head.php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그누보드 관리자모드에 있는 메뉴에서 따로 중문이나 일문 메뉴는 따로 만들지 않고 수동으로 링크를 걸었습니다. 예를 들면 <a href="http://도메인.co.kr/bbs/board.php?bo_table=job01_cn">구인</a> 이런식으로요.

그런데 영문사이트에서 영문으로 된 메뉴를 클릭하면 중문 사이트로 이동이 되요..메인만요.

영문에서 메인페이지인 index.php에서는 메뉴가 제대로 나오는데 메뉴를 클릭하면 중문 메뉴가 나와요. 

중문에서 메인페이지인 index_cn.php에서는 메뉴가 제대로 나고고 메뉴를 클릭해도 중문 메뉴가 나오는데 어디서 수정을 해야되는지 찾지를 못했습니다.

뭘 수정해야되는지 알 수가 없어서 문의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index.php -> head.sub.php 부르는 구간에 값이 누락되거나 혹은 if문의 설계 오류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가급적 저런 구간은 swith case 구문을 권하며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다국어 사이트를 운영하려 할 시 물론 페이지를 따로 구성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나

session값을 이용하여 언어구간만 별도로 처리해 주는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추후 페이지의 구조를 수정할 경우에 각 언어별 페이지를 수정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65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