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24 호스팅에서 영카트?

cafe24 호스팅에서 영카트?

QA

cafe24 호스팅에서 영카트?

본문

지금까지 한 호스팅 업체에 영카트5로 쇼핑몰을 잘 구축해서 써오고 있었는데, 그 업체가 매우 관리가 부실하고 FTP 접속은 너무 느려졌고... 완전히 맛이 가버려 다른 호스팅 업체로 이전하려고 합니다.

 

그러다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쓴다는 cafe24를 생각했고, 영카트5 인스톨 문의했더니 당연히 잘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KCP 모듈 관련해서 카페24담당자가 아래와 같이 코멘트를 남겨서 약간 걱정되어 여러분께 여쭤봅니다.

 

- - -

KCP설치는 공용서버를 이용하실 경우 소켓 방식으로 서버에 특정 포트를 이용하는 프로그램이라면 이용이 불가합니다.

 

해당 인증사연락하시어, 사용자 권한 안에서 세팅하여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을 제공해줄 수 있는지를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업체에서 제공 받은 설치파일과 설치메뉴얼을, 호스팅 계정 내 FTP 서버에 업로드 후 접수 주시면 설치 가능여부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 -

 

이게 무슨 이야기인지, 이러면 KCP 사용을 못한다는건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아울러 영카트 사용시 php 버전은 몇으로 세팅하는것이 좋은지도 같이 여쭤봅니다.

 

저는 영카트 5.3~5.4 사이의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을러서 패치를 제대로 못했네요 ㅠ

 

고맙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kcp 모듈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pp_cli 파일이 제공되는데 그걸 실행해서 서비스 되어야 하다보니
특정 포트로 통신이 되어야 하기에 그 부분에 대해 서비스가 불가하다고 하는듯 보이는데
일반적인 영카트 kcp 모듈은 cafe24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기에 가능합니다.

카페24 일반적인 호스팅이라면 kcp 사용이 가능하실겁니다.

버전은 7버전을 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저도 카페24 리셀러로 호스팅 셋팅하여 영카트 최신버젼으로 KCP 연동하여 잘 사용중입니다. 

쇼핑몰 2개 사용중인데 잘 사용 됩니다. 

PHP 버전은 7로 사용 중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20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