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카카오 결제 추가 문의

kcp 카카오 결제 추가 문의

QA

kcp 카카오 결제 추가 문의

본문

아래 내용의 kcp 메일이 왔는데요. 패치를 해야하는게 있나요?

아니면 kcp 어드민에서 사용함으로 처리하면 저절로 추가가 되나요?

2017년에 제작된 사이트입니다.

 

---------------------------------------------------------------------------

NHN KCP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귀사 고객분들의 결제 편의성을 위해서 KCP 결제창 내 카카오페이 결제수단이 추가됨을 안내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KCP 상점관리자 페이지에도 안내가 되고 있으니 만약 카카오페이 추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카카오페이 추가 안내 팝업 페이지 내에 "카카오페이 추가 미동의"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 상세 안내 -

적용 내용 : NHN KCP 결제창 내 카카오페이 결제수단 추가

적용 결제수단 : 카카오페이(신용카드 및 머니)

적용 일시 : 2022년 12월 15일(목)

적용 수수료 : 현재 신용카드 수수료와 동일 적용

                  (단, 카카오머니의 경우 “일반” 사업자 구간 수수료 적용 (영중소 우대수수료 미적용 대상)

비고 : 카카오머니 결제수단에 대한 결과값 처리 및 관리가 필요한 경우

        (KCP 상점관리자 페이지 내 카카오페이 팝업 페이지 참조)

관련 문의 채널 : a) 일반 문의 - 1544-8667 /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메일주소 노출방지 ***

                       b) 기술개발 문의 -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메일주소 노출방지 ***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KCP 결제 기능중에 카카오페이 결제 기능을 사용할지 안할지 동의여부를 확인하려고 메세지를 보낸듯합니다.
적용시 모듈업데이트 문의는 KCP측에 문의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