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결제 9502 오류가 계속 떠서 질문 드립니다.

KCP 결제 9502 오류가 계속 떠서 질문 드립니다.

QA

KCP 결제 9502 오류가 계속 떠서 질문 드립니다.

본문

여기 잦은질문(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faq&wr_id=2&s_tag=KCP​)에 

나오는 부분 다 체크해봤는데 해결이 안되서,,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현재 설치한 영카트가 최신버전이 아니고

예전에 베타버전 할 때 설치했다가 다시 사용하려고 하는 중인데,,,

요 부분이 결제오류와 관계가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