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이전 질문드립니다!

db이전 질문드립니다!

QA

db이전 질문드립니다!

본문

제가 이전서버에서 db를 백업해서 새로적용한 호스팅으로 db이전을 하였습니다.

 

전에 있던 호스팅에서의 db table은 모두 phpmyadmin 으로 테이블 생성완료 되었습니다.

 

여기서 질문드릴게

 

1.이전서버에서 통계 부분에서 방문자데이터가 새로운호스팅에서는 0으로 표시되는데 이데이터를 들고올수는 없는건가요

 

2.메뉴 및 게시판은 다시 설정을해야 하는건지 아니면 이전서버에서 설정된 상태로 다시 들고올수잇는지 여부를 알고싶은데 분명 게시글들은 모두 표시가돼는데 메뉴나 게시판및 설정된 부분들이 모두 초기화 된상태더라구요...

 

디비부분은 제가 처음이라 고수님들 도움좀 받고싶어 이렇게 질문 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전체 데이터를 모두 가져왔다면 그대로 나와야 합니다.

전체가 아닌 일부 데이터만 추출된 덤프가 적용이 되었거나

import 작업 도중 에러 발생으로 일부 데이터가 유실되거나

커스텀된 소스여서 환경이나 도메인이 바뀔경우 문제가 된다던가

정도의 이유가 있을것 같습니다.

확인해보니 이전서버의 디비가 재대로 적용이안되고 테이블이름만 업로드되었네요 제가 db파일을 phpmyadmin 에 가져오기로 적용한후에 date 파일등 ftp 정보들을 입력시켰거든요 순서때문일수도 있는건가요?

추가 입력은 기존데이터 가져오기 완료 후에 하는게 맞습니다.
다만 지금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가져온 원본 데이터 날것 그대로만 확인 먼저 하는것이 좋습니다.
추가 입력/가공 은 문제해결이 된 이후 수행하는게 낫고
테이블이름만 업로드 된 부분이 왜 데이터 가져오기가 안되는지를 확인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DB를 그대로 백업해서 가져오시게 되면 메뉴랑 데이터 및 통계 부분등 다 가져올수 있습니다.

그렇군요.. 회원부분도 처음에는 적요이안되었다가 테이블삭제후 다시 이전서버에서 회원디비만 백업후 적용시키니 가입된회원정보가 재대로 백업되더라구요 그럼 백업된 디비들을 삭제하고 다시 불러와야할까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