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내역 상태문의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주문내역 상태문의

QA

주문내역 상태문의

본문

안녕하세요. 주문내역의 상태에 부분이 궁금합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특히 굵은 색의 기능들의 프로세스가 동작하는지 궁금합니다.

 

1.주문

   - 주문 후 미입금 상태, 무통장 결제에서 미입금시 사용함

2.입금

    - 주문 후 입금상태, 신용카드 등은 입금단계로 됨, 무통장은 입금확인후 입금처리함

3.준비

     - 상품 준비단계, 무통장입금의 경우 고객이 취소 불가능한 상태.

     -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고객이 취소할 수 있는 프로세스 없음. 관리자가 해주어야함

4.배송

     - 택배사에 인계. 송장번호 등의 입력단계. 실제 창고재고가 차감되는 단계 (확인함)

5.완료

    - 배송이 완료되는 단계. 배송 후 자동으로 몇일 후 변경되는 기능이 있는지 궁금함.

6.취소

    - 주문에 대한 취소 단계. 주문 취소시 창고재고가 복구됨

    - 무통장의 경우 별도 정산처리해줘야함

    - 신용카드의 경우 자동으로 정산취소되나, 안되는 경우 있음 (확인함)

7.반품

    - 반품접수단계. 반품 접수시 반품처리 프로세스를 타야하지만, 영카트에서는 취소와 동일하게 동작

8.품절

   - 품절처리시 주문이 자동 취소 되며, 상품이 품절처리되어야 하나, 영카트에서는 취소와 동일하게 동작함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4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